언론 보도 마케팅

언론 마케팅은 직/간접 광고 마케팅에 비해 적은 거부감과
뉴스/언론 으로서의 높은 신뢰감을 주는 마케팅 입니다.

대한민국 온라인 시장 변화

닐슨 온라인 글로벌 소비자 조사(GLOBAL TRUST IN ADVERTISING)결과

넘버링 01신규 고객 유입

작성된 기사에 노출된 브랜드정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홍보효과를 제시해
신규 고객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넘버링 02지속적인 홍보 효과

시간이 지나도 작성한 기사가 관련기사로 노출되어
지속적인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넘버링 03온라인 2차 확산

포털사이트의 검색 이용자들에게 검색되어
블로그, 카페, SNS, 지식인, 메신져등 으로 확산되며
더 넓은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넘버링 04이미지 신뢰 상승

뉴스기사가 포털에 노출되어 언론사를 통한
기사의 신뢰성과 함께 브랜드의 신뢰도와
인지도 상승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배포처

리타겟 마케팅

고객의 재방문과 관심고객의 빠른 구매 전환을 유도

광고주 사이트를 방문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진행합니다.

이탈 고객을 사로잡는 배너광고[리타겟]

네트워크 배너 예시
네트워크 배너 매체 소개

마케팅 프로세스

“쉽고 간편한 프로세스를 확인해보세요”

상품분석

보도자료 준비 및
기사작성(대필)

노출조건 확보

보도자료 검수 및
송출 일정 확인

실 행

보도자료 송출

모니터링

언론사 및 포털사이트
노출

결과 보고서

모니터링/결과보고

코지마_언론홍보
워터픽_언론홍보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_언론홍보
헤겐_언론홍보
에이글코리아_언론홍보
반석전자_언론홍보
previous arrowprevious arrow
next arrownext 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