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하는 마케팅 기법 입니다.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 특정 타겟층에 접근이 쉬운 매체를 통해
효과적인 입소문 마케팅 키워드 검색 노출을 통해 지속적인 검색 유입이 되는 효과

체험단 마케팅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블로거/인플루언서 들을
통한 브랜드 체험과 생생한 리뷰 콘텐츠 배포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 제품 및 기업 신뢰도 상승

블로그 배포 마케팅

배포형 포스팅은 상품,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통한 후기로 컨텐츠를 작성하여,
일정 키워드를 기준으로 다량의 컨텐츠를 배포하여, 노출 효과를 얻는 마케팅 기법 입니다.

블로그 플레이스(지도) 배포 마케팅

플레이스 및 지도 영역은 위치 기반으로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는 중요한 평가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포스트,카페, 블로그 등의 매체를 통하여 배포되며, 리뷰 개수를 단시간내에 증가시키는 마케팅 기법

카페 배포 & 체험단 마케팅

광고주 업종에 관련된 타겟 및 유저들이 주로 활동하는 카페에 정보성 또는 후기성 컨텐츠를
배포하여 효과를 얻는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간접 홍보하여 자연스러운 마케팅 유도

블로그 배포 콘텐츠

카페 배포 콘텐츠

플레이스 배포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

“쉽고 간편한 프로세스를 확인해보세요”

상품분석

마케팅 타겟 분석
시장 현황 분석

노출조건 확보

상품 및 브랜드에 맞는
파생 키워드 발굴

실 행

콘텐츠 업로드 및
모니터링 실시

모니터링

콘텐츠 순위 이탈 및
이슈 모니터링

결과 보고서

마케팅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보고서

마케팅 포트폴리오

“바이럴마케팅 진행사례”